본문 바로가기

일상/memo

인터넷면세점 이용하기

해외 첫 여행이라면 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해보는게 어떨까??

 

면세점이 결코 저렴한게 아니라서 면세점에서 쇼핑을 해야겠다는 생각은 안했는데

이번에 우연히 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하게 되었는데.. 역시 똑똑한 소비자들은 다 이용하네요.

(난,, 그동안 면세점 봉인걸로 ㅜㅜ)

 

가격비교도 즉시 가능하니까 더욱 좋은거같아요.

 

각 면세점마다 인터넷 면세점이 있어서 활용만 잘하면 면세점가격에서  30~40%은 할인해서 살수있네요..

사이트마다 다양한 적립금 및 쿠폰 행사을 하고 있어서 사이트 화면만 꼼꼼히 본다면 더더 많은 할인을 받을 수있으니 눈 크게 뜨고  확인 또 확인하면 결제금액이 자꾸자꾸 줄어들어요. ㅎㅎㅎ

 

첫여행이고 여행날짜가 미리 잡혔다면 할인받을수 있는 기회가 많다는 사실,, 평소 계획한 물건이 있다면 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해보는건 어떨까!!!

 

소액 구매라면 각 사이트마다 나눠서 구매하는것도 방법 중 하나.. 

 

난 이렇게 할인받았다 ㅎㅎㅎㅎ( but,,, 내껀 아니라는 사실) 

 

롯데면세점

 

 

 

 

 

신라면세점

 

 

 

돈쓰고 똑똑한 소비했다고 혼자서 쓰담쓰담 기특해하는중 ㅋㅋㅋㅋ

제일 똑똑한 소비는 안쓰는거라고 했는데 ㅜㅜ

'일상 > memo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가을에 더 멋스런 기본 스타일  (0) 2012.09.10